` 나눔 복지 장례 지원단이 필요한 이유! > 공지 | 비영리 나눔복지장례지원단(기초생활수급자장례비/기초수급자장례/장례비지원혜택

공지사항

나눔 복지 장례 지원단이 필요한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72회 작성일 20-07-23 08:01

본문

여러분의 대부분이 상조를 이용하게 되시면 쓸 때 없는 비용이 지출이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장례에 대해 조금의 지식과 관심만 있으시다면 일반적인 상조를 이용할 시 편리함과 비용면에서 훨 씬 더 절약이 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1, 전문 도우미 필요 (장례비의 1/3이상 음식 값 지출)

- 장례식장 음식 도우미가 들어오게 되면 음식 낭비가 발생하며 음식관리에 소홀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분들에게 상주님들은 그저 장례식장 고객에 지나지 않습니다. 저희 전문 도우미들은 상주님의 입장에서 앞장서서 기쁨과 슬픔을 나눕니다. 현실적인 비용면에서 조문객 수에 따라 약 100~300만원이상 차이가 납니다.


2, 아무리 경험이 많다 하여도 큰일이 발생하면 당황하고 어려움을 겪기 마련입니다.

- 장례식장에서는 전반적인 절차를 진행하여 주지 않습니다. 경황이 없는 와중에 잘 모르는 지식으로 이리저리 바쁘게 뛰어 다닐 수 밖에 없는 게 현실입니다. 저희 나눔 복지 장례지원단은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여 모든 과정과 절차를 상주와 상의하여 상주님 곁에서 장지에 가실 때 까지 든든한 다리 역활을 해 드립니다.


3, 나눔 복지 장례지원단과 장례식장은 겹치는 부분이 없습니다. (이중 부담 없음.)

- 간혹 일반적인 상조를 이용하시면 장례식장 비용이 이중으로 들어 가신다고 생각하시는데 상조가 제공하는 분야와 장례식장이 제공하는 분야가 엄격히 나누어져 있습니다. 장례식장으로 부담하셔야 하는 부분은 빈소 사용료, 시설 사용료, 음식, 매점 물품등.. 이며 실질적인 부분( 입관, 수의, 입관 부속품들, 상복, 차량, 제단 꽃 ,도우미 , 초도 발인 물품 등..)은 상조가 맡아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조를 이용 하시지 않아도 어차피 장례식장에 비용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현실적인 비용면에서도 상조가 더 저렴한 경우가 많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나눔복지
장례지원단

TOP